반응형

여러분은 지금 연애중이신가요? 아니면 연애가 끝나서 연애 오래하는 방법이 궁금해서 들어오셨나요? 아마도 다양한 이유로 이 포스팅을 읽고 계실텐데요.


제 주변에도 연애를 하면 1년도 못 넘기고 헤어지는 친구들이 많이 보입니다. 어떤 친구는 몇달 만나고 헤어지곤 하더라고요. 사소한 이유로 싸우고 감정이 격해져서 헤어지게 되는 것이 대부분인데요.


여자라는 동물은 무척이나 감정적인 동물이기 때문에 이 감정을 잘 다루게 되면 여친이랑 오래가는법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간단하게 여자친구와 오래 만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친이랑 오래가는법 


1. 자주 연락하기

아마 이 이유때문에 많은 분들이 싸우고 헤어지곤 하는데요. 연락은 기본적으로 자주 하시는 것이 서로의 관계 유지를 위해서 좋답니다. 저도 여자친구와 싸우는 이유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기에 이것만은 소홀히 하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요즘엔 SNS를 비롯하여 메신저로 연인과 대화를 많이 하게 되는데요. 상대방이 메세지를 읽었는지 확인할 수 있는 SNS의 경우 읽어놓고 답장을 해주지 않으면 사소한 문자라고 해도 상대방 입장에서 왠지 서운함이 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입장을 바꿔놓고 생각하면 섭섭하고 서운한 마음이 들때가 있으니까요.



따라서 여자도 여자나름이겠지만, 특히나 자신의 여자친구가 감정적이고 여린 마음을 가졌다거나 사소한 것에도 불같이 화를 내는 성격을 가졌다면 되도록이면 연락의 공백이 길어지지 않도록 꾸준히 문자로라도 연락을 이어가주는 것이 좋습니다.



2. 의심하지 말자

연애를 하면서 느끼는 것이지만, 의심하는 것은 정말 나쁜 행동인 것 같습니다. 어렸을 때는 저도 여자친구를 많이 의심하거나 다그치는 행동과 말을 많이 했었는데요. 나이가 들고 생각해보니 상대방을 의심하게 되면 제 기분은 언짢아지지만 의심받는 상대는 무척이나 기분이 나쁠 수 있다는 것을 제가 겪고 나서 알게 되었습니다.



연인 사이에 가장 중요한 것은 믿음이라고 생각합니다. 의심은 믿음이 없기에 생기는 마음이고요. 여자친구에 대한 믿음이 있다면 의심은 잠시 접어두세요. 믿음이 없다면 의심하는 것은 당연한 일일테구요. 아무튼 자신의 여자친구를 되도록 믿도록 하고, 사소한 일로 인해 의심하는 일은 없도록 합시다.



 

3. 사과하자

아무리 천생연분이고 착하다고 할지라도 서로 감정상하는 일이 있고, 싸울 일이 생길 겁니다. 이럴 때 서로 감정이 격해져서 언성이 높아지게 되면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넌 것처럼, 쉽게 헤어질 수밖에 없을 겁니다. 어쨌든 싸움이 일어났다는 것은 서로의 잘못으로 인해 일어났다고 보는 것이 맞기에, 이쯤에서 남자가 양보하고 사과하도록 합시다. 그렇게 하는 것이 화해까지 걸리는 시간도 짧아지고 언짢은 기분이 계속되는 일도 단축되기 때문이죠. 언젠가해야할 사과와 용서라면 자신이 먼저 나서서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아마 여자친구와 싸웠다가 화해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느끼셨겠지만, 싸움의 이유 대부분이 정말 사소한 것들 때문입니다. 그래서 화해한 후에 생각해보면 '왜 저런걸로 화내고 싸웠을까?' 라고 머쓱해질 때도 있는데요. 이런 경험을 토대로 해드리는 조언이니 이 점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여친이랑 오래가는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어려운 방법이나 이야기가 아닙니다. 아마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 분들 모두가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일 겁니다. 그러나 지키기 쉽지 않아서 문제가 될 뿐이지요.

하지만 지금부터라도, 이 글을 읽은 다음부터라도 위의 세가지 내용을 명심하셔서 지금의 여자친구 혹은 미래의 여자친구와 오래토록 사랑하는 사이가 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